[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전개하는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25인의 작가들이 재해석한 전통 문양 작품을 선보이는 전시회를 개최한다.아모레퍼시픽 설화수는 전통 문양 온라인 전시회 ‘설화아트’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전시회는 작가들이 보여주는 전통 문양에 대한 새로운 접근을 주제로 한 예술 캠페인으로, 설화수는 예술가를 후원하고 그들의 작품이 대중들과 소통하기 위한 장을 마련했다. 특히 기존 전시회와 달리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언제든지 누구나 전시를 감상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2일 카카오 캘러리 오픈을